참가신청

본문 바로가기

참가신청

참가 규정 확인 및 동의

제1조 용어 정리

①[전시회]라 함은 Korea Dental Technology Expo & Scientific Conference 2024를 의미한다.
②[참가사]라 함은 본 전시회 참가를 위하여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기업, 단체 및 개인을 말한다.
③[주최자]라 함은 대한치과기공사협회를 말한다.

제2조 참가신청 및 납부 절차

①참가신청서는 주최자에서 정한 기간까지 제출해야 하며, 신청과 동시에 계약금을 납입하여야 한다. 잔금은 2024년 6월 21일(금)까지 완납하여야 한다.

제3조 부스 위치 배정

①주최자는 부스 규모, 입금 순서, 신청 순위를 기준으로 부스 위치를 배정할 권한을 갖는다.
②주최자는 전시회 준비 기간 중 원활한 전시 운영에 필요하다고 판단되었을 시 참가사에 배정된 부스의 위치를 주최자 재량으로 변경 가능하며, 참가사는 부스 위치 변경에 대한 항의 및 보상을 청구할 수 없다.

제4조 설치, 철거 및 원상복구

①참가사 설치, 철거는 주최자가 지정한 기간, 시간 내에 완료되어야 하며, 지연에 따른 손실이나 전시장 손상에 대하여 주최자에게 보상하여야 한다.
②참가사는 전시물 반출 기간 내에 완전히 원상 복구하여야 한다.
③전시회 기간 중(준비, 철거 포함) 발생되는 모든 폐기물은(전시물, 인쇄 홍보물, 공박스, 포장자재, 산업폐기물) 참가사가 직접 반출 및 폐기하여야 한다.

제5조 안전 및 책임

①참가사의 모든 물품에 관한 보안 및 안전 책임은 참가사에게 있다. 전시물 및 전시장치의 모든 자재는 소방 안전 법규에 따라 적절한 불연 처리가 되어야 하며, 주최자는 필요시 시공 작업 및 실연을 제한할 수도 있다.

제6조 부스 관리

①참가사는 명시한 전시품을 전시하고 상주요원을 부스에 배치하여야 한다.
②참가사는 배정된 전시공간을 벗어날 수 없으며, 주최자는 전시회의 성격과 부합되지 않는 전시품에 대하여 전시를 제한할 수 있다.

제7조 일부 사용취소 및 해약

①참가사가 신청한 부스의 일부를 사용 취소하거나 참가를 취소할 경우 다음에 정한 위약금을 주최자에게 지불하여야 한다. 단 기납입된 참가비는 동 위약금 및 해약금으로 차감하며, 부족시 주최자에 추가 납입하여야 하며, 잉여시는 참가사에 반환한다.

취소 및 해약 기간 취소 위약금
2월 19일(월) ~ 4월 26일(금) 100% 환불
4월 27일(토) ~ 5월 26일(일) 취소부스 × 참가비 50%
5월27일(월) ~ 6월 25일(화) 취소부스 × 참가비 80%
6월 26일(수) ~ 취소부스 × 참가비 100%

제8조 양도 및 전대

①참가사는 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이후 주최자의 승인 없이 신청 부스를 타 참가사에 양도 혹은 전대할 수 없다.

제9조 참가사에 의한 계약의 취소와 철회

①참가사가 배정된 부스를 전부 또는 일부의 사용을 거절하거나 지불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주최자는 즉시 계약을 종결할 권리를 가지고 있다. 또한 참가비는 반환되지 않는다.
②참가사가 주최자의 승인 없이 참가를 취소하는 경우, 참가사가 이미 납입한 금액은 반환되지 않는다.

제10조 전시회 취소, 변경

①주최자가 전시회 개최를 취소하는 경우 이미 납입된 참가비 전액을 참가사에게 반환한다. 단 불가항력 등 주최자의 귀책사유가 아닌 특별한 상황으로 전시회 개최일이 변경되거나 취소되는 경우에는 이를 반환하지 않는다. 이 경우 참가사는 주최자에게 보상을 청구할 수 없다.

제11조 참가 동의 및 규정

①본 전시회의 참가 신청서를 주최자에 제출한 경우에는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동 규정을 준수 및 서약한 것으로 간주한다.
②본 규정 외에 전시회와 관련된 상황 발생 시 주최자의 유권해석에 따라야 한다.

전시회 참가규정 및 계약조건에 동의 하시겠습니까?(참가취소 및 위약금 조항 포함)

온라인 참가 신청

신청업체 정보

국문   /   영문
국문   /   영문
서식 다운로드
국문   /   영문
- -
- -
- -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구분 단가(1부스) 신청규모
1차 23년도 미참여 2,400,000
23년도 참여 2,500,000
부스

개인정보처리 방침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사이트맵 Contact Us

사)대한치과기공사협회
대표자 : 주희중 / 사업자등록번호 : 202-82-30649 / 주소 : 130-812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신설동 103-18 치과기공사회관
대표전화 : 02-2253-2800 / 팩스 : 02-2253-2809 / 이메일 : kdtech@ch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