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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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신청

참가 규정 확인 및 동의

참가 규정

제1조 용어 정리

- [전시회]라 함은 Korea Dental Technology Expo & Scientific Conference 2017을 의미한다.
- [참가사]라 함은 본 전시회 참가를 위하여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기업, 단체 및 개인을 말한다.
- [주최자]라 함은 대한치과기공사협회를 말한다.

제2조 참가신청 및 납부 절차

- 참가신청서는 주최자에서 정한 기간까지 제출해야 하며, 신청과 동시에 계약금을 납입하여야 한다. 잔금은 2017년 6월 16일(금)까지 완납하여야 한다.

제3조 부스 위치 배정

- 주최자는 - 부스 규모, 입금 순서, 신청 순위를 기준으로 부스 위치를 배정할 권한을 갖는다.
- 주최자는 전시회 준비 기간 중 원활한 전시 운영에 필요하다고 판단되었을 시 참가사에 배정된 부스의 위치를 주최자 재량으로 변경 가능하며, 참가사는 부스 위치 변경에 대한 항의 및 보상을 청구할 수 없다.

제4조 설치, 철거 및 원상복구

- 참가사 설치, 철거는 주최자가 지정한 기간, 시간 내에 완료되어야 하며, 지연에 따른 손실이나 전시장 손상에 대하여 주최자에게 보상하여야 한다.
- 참가사는 전시물 반출 기간 내에 완전히 원상 복구하여야 한다.
- 정해진 기간 내에 원상복구가 안됐을 경우 주최자가 임의로 전시 시설물을 처분하고, 이에 소요된 경비는 참가사의 부담으로 한다.
- 전시회 기간 중(준비, 철거 포함) 발생되는 모든 폐기물은(전시물, 인쇄 홍보물, 공박스, 포장자재, 산업폐기물) 참가사가 직접 잔존물 없이 반출 및 폐기하여야 한다.

제5조 주최자에 대한 정보 제공

- 참가사는 부스 내 장치 및 활동이 규정에 부합되는지 여부를 파악할 수 있도록 전시품, 전시장치물, 홍보에 필요한 정보를 주최자에게 제공하여야 한다.

제6조 안전 및 책임

- 참가사의 모든 물품에 관한 보안 및 안전 책임은 참가사에게 있다. 전시물 및 전시장치의 모든 자재는 소방 안전 법규에 따라 적절한 불연 처리가 되어야 하며, 주최자는 필요시 시공 작업 및 실연을 제한할 수도 있다.
- 주최자는 참가사 물품의 손실과 손상, 상해에 대해서 책임의 의무가 없으며, 해당 참가사에게 책임이 있다.

제7조 전시장 관리

- 참가사는 명시한 전시품을 전시하고 상주요원을 부스에 배치하여야 한다.
- 참가사는 배정된 전시공간을 벗어날 수 없으며, 주최자는 전시회의 성격과 부합되지 않는 전시품에 대하여 전시를 제한 할 수 있다.

제8조 일부 사용취소 및 해약

- 참가사가 신청한 부스의 일부를 사용 취소하거나 참가를 취소할 경우 다음에 정한 위약금을 주최자에게 지불하여야 한다. 단 기 납인된 참가비는 동 위약금 및 해약금으로 차감하며, 부족시주최자에 추가 납입하여야 하고, 잉여 시 참가사에 반환한다.
- 신청 마감 전(1차 5/12(금), 2차 6/16(금)) 취소 위약금 : 취소부스 * 참가비 50%
- 신청 마감 후(1차 5/13(토), 2차 6/17(토)) 취소 위약금 : 취소부스 * 참가비 80%
- 2017년 6월 18일(일)부터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제9조 양도 및 전대

- 참가사는 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이후 주최자의 승인 없이 신청 부스를 타 참가사에 양도 혹은 전대 할 수 없다.

제10조 참가사에 의한 계약의 취소와 철회

- 참가사가 배정된 부스를 전부 또는 일부의 사용을 거절하거나 지불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주최자는 즉시 계약을 종결할 권리를 가지고 있다. 또한 참가비는 반환되지 않는다.
참가사가 주최자의 승인 없이 참가를 취소하는 경우, 참가사가 이미 납입한 금액은 반환되지 않는다.

제11조 전시회 취소, 변경

- 주최자가 전시회 개최를 취소하는 경우 이미 납입된 참가비 전액을 참가사에게 반환한다. 단, 불가항력 등 주최자의 귀책사유가 아닌 특별한 상황으로 전시회 개최일이 변경되거나 취소되는 경우에는 이를 반환하지 않는다. 이 경우 참가사는 주최자에게 보상을 청구할 수 없다.

제12조 기타 사항

- 본 전시회의 참가 신청서를 주최자에 제츨한 경우에는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동 규정을 준수·서약한 것으로 간주한다.
- 본 규정 외에 전시회와 관련된 상황 발생 시 주최자의 유권해석에 따라야 한다.

전시회 장치공사 및 전시품 반입, 반출 안내

1. 전시장치 공사 및 전시품 반입

1) 전시 장치 공사 : 2017년 7월 6일(목), 08:00-20:00 ~ 7월 7일(금), 08:00-20:00
2) 전시품 반입 : 2017년 7월 7일(금), 13:00-20:00

2. 전시품 반출 및 전시장치 철거

1) 2017년 7월 9일(일) 17:00-24:00

3. 기본부스 공사

1) 기본부스 1개의 크기는 3m(가로) X 3m(세로) x 3.5m(높이)를 기본 단위로 합니다.
2) 전시장 관리 업무의 효율성 및 통일성을 기하기 위하여 기본부스 시설은 대한치과기공사협회에서 지정한 애드웍커뮤니케이션에서 설치하게 됩니다.

4. 독립부스 공사

1) 독립부스 설치 작업은 반드시 KINTEX에 등록된 지정협력업체를 사용하여야 한다.
2) 독립부스를 신청한 참가사는 독립부스 시안, 도면, 시공계획, 작업신고서 등 전시 시공에 관련된 서류를 애드웍커뮤니케이션 및 KINTEX에 2017년 6월 30일(금)까지 제출하고 승인을 받은 업체에 한하여 시공할 수 있습니다.

부스 운영 규정

제1조1. 전시관 사용

1) 부스 운영시간은 7월 8일(토) 09:00-18:00, 7월 9일(일) 09:00-17:00까지로 한다.
2) 주최자가 지정한 사용 시간외 운영 및 작업으로 인한 추가 전시관 임대료 및 사용료는 참가사가 부담해야한다.

2. 전시물 실연

1) 참가사는 해당 부스 내에서 전시물을 실연할 수 있다.
2) 주최자가 전시회 운영의 안전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판단되었을 때에 해당 전시물 실연에 대해 안전조치를 명하고, 전시물 실연을 제한 또는 중지시킬 수 있다.

3. 음향 및 영상기기 사용

1) 참가사는 음향, 영상 등 모든 시청각 기기를 설치할 때는 관람자의 통행에 불편을 주지 않도록 한다.
2) 음량은 자사 부스 내에서 들을 수 있을 정도로 하며, 타 부스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한다.
3) 타사 부스나 관람에 지장을 초래할 경우 주최자 원활한 전시 운영을 위해 일방적으로 전원 공급을 중단할 수 있다.

4. 통로 사용금지

1) 통로를 부스로 사용할 수 없으며, 통로에 해당하는 천장공간에도 부스 연결 구조물을 설치할 수 없다. 단 통로를 부스로 배정받은 경우에는 제외한다.
2) 통로를 부스로 배정받고자 하는 참가사는 주최자에 신청하여야 한다.

전시회 참가규정 및 계약조건에 동의 하시겠습니까?(참가취소 및 위약금 조항 포함)

온라인 참가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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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스 신청 및 계약

독립부스 참가사는 [별첨서식 2] 독립부스 작업신청서, [별첨서식 4] 부대시설 신청서를 작성

기본부스 참가사는 [별첨서식 3] 기본부스 설치 및 상호 신청서, [별첨서식 4] 부대시설 신청서, [별첨서식 5] 가구임대신청서 등을 작성

기본부스 설치비 및 부대시설 사용비는 아래의 애드웍커뮤니케이션 지정계좌로 송금 후 기본부스 설치 및 상호신청서, 부대시설 신청서, 가구임대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KDTEX2017@adwork21.com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서류 제출 시 송금인이 개인명으로 되어 있을 경우 확인이 안 될 수도 있으니, 반드시 송금 후 유선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기본부스 설치비는 2017년 6월 23일(금)까지 완납하여야 하며, 입금 지연에 따른 문제 발생은 참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구분 단가(1부스) 신청규모 금액
독립부스 2,300,000원 부스
조립부스 2,300,000원
합계 0원(VAT 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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